포스팅

①치이카와 굿즈 아카이빙👀

냐호오 2022. 8. 20. 11:51
반응형


개인이 보려고 만든 야매 아카이빙입니다~
정보가 상이할수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 치이카와(치카) = 먼작귀(먼가 작고 귀여운 것들)

농담곰 아카이빙은 이쪽 👉👉 https://nyahowo.tistory.com/128

②농담곰 굿즈 아카이빙👀

개인이 보려고 만든 야매 아카이빙입니다~ 정보가 상이할수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 농담곰(담고미,담곰) = 지분츳코미쿠마 = 나가노의 쿠마(작가의 성함이 나가노) 치이카와(먼작귀) 아카이

nyahowo.tistory.com


EIKOH 에이코


ちいかわ トレーディングぶるぶるず(全5種) 1BOX 5個入

치이카와 트레이딩 부르부르즈 인형
전5종 / 각 1100엔

요것이 대란의 시작...
메론빵 치이카와 인형...
토벌창이나 음식, 메론빵을 당기면 부르르하고 떠는 인형이라고 하는데ㅠ
진짜 너무 귀엽고 예쁘다 ㅠ
특히 저 메론빵 치카가 인기가 많은듯...다들 메론빵이 위시...


https://chiikawamarket.jp/collections/mascot/products/4513750066449

ちいかわ トレーディングぶるぶるず(全5種) 1BOX 5個入

ちいかわ(討伐棒・キャンディ・メロンパン)とハチワレ(討伐棒・ラーメン)のぶるぶる震えるぬいぐるみマスコットです。本体サイズ:高さ約80mm材質:ポリエステル原産国:中国※1箱で全種

chiikawamarket.jp

치이카와 공식마켓에도 올라와있긴 한데 항상 품절상태 ㅠ


ちいかわ フェイス型ケーキパン ちいかわ&ハチワレ

치이카와 페이스형 케이크팬
(치이카와 얼굴 후라이팬)
전 2종 / 각 치이카와, 하치와레 얼굴
가격 : ????

이건 일본내 뽑기 상품(판매...x)이라고 한다 ㅠ
공홈엔 없고, 경품에 가까운 제품
그래서 가격을 적질 못했당...

너무 갖고싶다 ㅠ
경험상 저런 팬케이크 팬...모양을 내어서 타지않고 굽기 힘들지만
그래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예쁘다....

텐바이텐이 예전에 스누피랑 콜라보 한창할때 이런 팬케이크 팬
만들어서 발매한 적 있었는데,

존버해서 텐바이텐 x 치이카와(먼작귀) 콜라보 해줄때까지
존버탑니다...
나도참, 거 큰 꿈이긴하닼ㅋㅋ


KITAN CLUB 키탄클럽


ちいかわ ぬいぐるみmini

<키탄클럽>치이카와 인형 미니
(누이구루미 mini)
전 5종 / 각 400엔

ちいかわ ぬいぐるみBIG 1탄~2탄


<키탄클럽>치이카와 인형 BIG 1탄
(누이구루미 BIG)
전 5종 / 각 500엔

<키탄클럽>치이카와 인형 BIG 2탄
(누이구루미 BIG 2)
전 4종 / 각 500엔

빅누이 1탄은 포셰트 가방이랑
원작에 나온 음식컨셉이고,
빅누이 2탄은 파자마 에피소드 컨셉인가보다
아노코쟝 인형도 있다😲
빅누이들은 어딘가 좀 빵실(!)생긴듯하다ㅋㅋ

ちいかわ シュシュ

<키탄클럽>치이카와 헤어슈슈
전 5종 / 400엔

ちいかわ ぎゅっと抱きつきケーブルカバー 1탄 ~ 2탄

<키탄클럽>꽉 껴안아 케이블커버 1탄 / 2탄
(귯또 다키츠키 케브루카바)
전 6종 (1탄,2탄) / 300엔(1탄,2탄)

듣기론 분홍색 케이블커버랑
피규어부분이 분리된다고 한다...
특히 1탄의 5번째 스핑크스 하치 ㅠ_ㅜ
너무 귀엽다...
재판해주세요...제발...

ちいかわ たべものいっぱいマスコット

<키탄클럽>치이카와 음식가득 마스코트 키링
(치이카와 타베모노 입빠이 마스코트)
전 6종 / 300엔

왜 일찍 입덕을 하지않아서, 구할수없는 이 아이들을 보며 울며 베게를 적셔야하는지...
작년 12월인가 발매된 가챠같은데
키탄...제발 재발매해서 한국에 수출을 좀...고려해주시길 바랍니다..헛헛

특히 오무라이스 치카하치랑 ㅠㅠㅠ
피자호빵 우사기 최고야...
메론빵 치이도...발바닥 초밥 하치도...
오징어 치카도...아니 그냥 다 이쁘네;;;;


座るちいかわ

<키탄클럽> 앉아있는 치이카와
(스와루 치이카와)
전6종 / 300엔

흔치않은 우리 만쥬씨 ㅋㅋ
은근히 만쥬씨 표정이나 들고있는 음식 베이에이션이 폭넓어서
모으고싶은 욕구가 듬 ㅠ
캬핫!
ㅋㅋㅋㅋㅋㅋㅋㅋ

ちいかわブランコ

<키탄클럽> 치이카와 브랏코
전5종 / 300엔

아마 우측에 첨부해놓은
그네타는 공식 일러스트가 모티브.
우사기 저 광기어린 표정이 너무 좋다 ㅠㅠㅠㅠ
어디 바람부는데에 달아놓으면 귀엽겠다ㅋㅋ 흔들흔들

ちいかわ フィギュアキーホルダー

<키탄클럽> 치이카와 피규어 키홀더
전6종 / 300엔

이 피규어 시리즈의 핵심은
우랴아아아ㅏ아아아 하고 소리지르는 우사기
그리고 원작충실 일본어 말풍선...
그리고
저..저..쿠키를 숨긴 치이카와!!!!!!!!!!!!
꺄악!!!!
재판...재판...재판...재판...

ちいかわ いっしょにがんばろ!ダンボールウォッチ

<키탄클럽> 치이카와 같이공부하자! 골판지시계
(치이카와 잇쇼니간바로! 단보루왓치)
전 5종 / 500엔

인기가 많아서 여기저기 너무 과한 프리미엄을 붙여서 파는듯한 제품...
인기에 힘입어서 22.11월에 재출시한다고 하니
좋아하는 마음을 인질잡히지말기!
일본 소매가 500엔임을 기억하자...

ちいかわ&amp;times;サンリオキャラクターズなかよしラバーマスコット

(22.9월 출시예정)
<키탄클럽> 치이카와x산리오캐릭터즈
나카요시 러버 마스코트(고무키링)
전5종 / 400엔

ちいかわ ラバーキーホルダー

<키탄클럽> 치이카와 러버키홀더(고무키링)
전 6종 / 300엔

실루엣을 보아하니 아마도 시크릿은 본편에 나온 저것...
'시크릿'을 붙여 검색하면 정말로 저 금색 삐에로가 나온다 ㅎㅎ
원작 충실 ㅋㅋㅋ

ちいかわ エコバッグ 각 1탄, 2탄

<키탄클럽> 에코백 1탄, 2탄
1탄 : 전 5종 / 500엔
2탄 : 전 5종 / 500엔

탐난다 탐나 ㅎㅎ
특히 패턴으로 되어있는 에코백!
나도 다이소 곰돌이는 이제 졸업할때가 되엇다...
(근데 정작 다이소 백 엄청 튼튼하게 오래쓰는중ㅋㅋㅋ)
암튼 갖고싶어지는 패턴 에코백 ㅠ

ちいかわソフビフィギュア

<키탄클럽> 소프비 피규어
전 4종 / 400엔

이것도 위쪽에서 말한 앉아있는 치이카와 피겨와 마찬가지로
레어한 만쥬상을 가질수있다는 거ㅋㅋㅋ
드라이 9퍼센트 ㅋㅋㅋㅋ맥주인듯 ㅋㅋㅋ
캬핫!

ちいかわ アクリルキーホルダー 1탄 ~3탄

<키탄클럽> 클리어 키홀더 1탄 ~ 3탄
1탄~3탄 : 전 7종 / 300엔

PITATTO ちいかわ

<키탄클럽> PITATTO 치이카와 (마그넷)
전 5종 / 300엔






BANDAI 반다이

(gashapon 가샤폰)


<반다이> 스야스야Zzz 마스콧토
* 전4종
* 300엔
⚠️전설의 자기야 왜 칭얼거려 갑옷씨의 탄생....

<반다이> 치이카와 러버 마그넷
* 전 7종
* 200엔
❤️생각보다 만쥬랑 별이 진짜 귀여움 ㅎㅎ 가챠기계로 뽑았다가 ㅠㅠ하치랑 치이 우사기는 못 뽑았다...후...ㅠㅠㅠ

<반다이>치이카와 민나데 모구모구 파티(다같이 우물우물 파티)
* 전 5종
* 개/회당 300엔
⚠️<반다이>식완 시리즈와 다름! (그건 종이상자에 소다껌 한알이랑 같이 들어있고, 랜덤이나 가챠 x)

<키탄클럽> 치이카와 나라분데스(나란히 시리즈)
* 전 5종
* 개/회당 300엔
❤️ 우사기 하나 갖고있는데, 엄청 귀염 눌린 볼따구가 한입에 넣어버리고싶음~~

ちいかわ ヴィネットふれんず

<반다이> 치이카와 비넷트 프렌즈
전 4종 / 330엔(개당)

요거 넘 귀여워서 구매했따 ㅋㅋㅋ
https://nyahowo.tistory.com/123

치이카와 비넷트 프렌즈 피규어 4종 풀셋💕 소장후기 및 실물

치이카와(먼.작.귀) 비네트 프렌즈 피규어 전 4종 소장후기 및 실물 🥰 일본현지에서는 캡슐토이라서 그런지 그대로 캡슐에 싸여있는 채로 받아 볼 수 있었다 배송받아보니 생각보다 작고 작은

nyahowo.tistory.com

ちいかわ めじるしアクセサリー

<반다이> 치이카와 메지루시 악세사리 (1탄)
전 10종 / 200엔
(고리부분만 달라서 실질적으로 5종✨)




Marumiya 마루미야

(식품)


【お一人様1セット(5個)限り】ちいかわふりかけ容器入[5個セット]

<마루미야> 치이카와 후리카케 3종
및 비프카레
* 안에 스티커인지 카드가 들어있다고한다! (랜덤)
* SNS를 열심히 뒤지다보면, 둘다 100~250엔 사이에 판매하는 듯하다 ㅎㅎ
(천원에서 2천원 내외?)
저기 마루미야 사이트(아마도 공홈인가...)에서는 5개 세트에 950엔~~

후리카게...너무 탐난다...
저 케이스...종류별로 갖고싶다
국내에서도 수입대행 업체가 있는 것 같긴한데
음...배송비가 넘...ㅎㅎ 너무 귀엽고 정식수입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큼ㅠ



대원미디어 국내정식발매처

https://brand.naver.com/daewonmedia/category/95ce9597cc5a4c9a9159eb5373cd832c?cp=1

대원미디어 : 브랜드스토어

대원미디어에서 운영하는 공식 판매처 입니다.

brand.naver.com


먼작귀로 국내에도 치이카와가 정식발매가 되고나서
대원미디어에서도 자체적으로
국내정식굿즈를 발매해왔다

다들 봉제인형을 많이 기대해오거나
정식 수입원으로써의 역할도 기대했을텐데
조금 아쉬운 감도 있다 ㅎㅎ
(유독 포카홀더는 잘 모르겠다...)

그치만 마우스패드와 4컷앨범
어쩐지 탐난다ㅋㅋ
아니 마우스패드 그냥 너무 원해 ㅠㅠㅠㅠㅠㅠ

엽서는 주기적으로 많이 내줬으면 하는 바램도 ㅎㅎ
모아서 이쁘게 엽서북으로 만들수있게 ㅎㅎ

정식발매가 너무 반갑다~~
앞으로 더욱 예쁜 상품을 기대하게된다 ㅎㅎ








반응형